
눈 위에 남긴 발자국 - 용혜원
밤새 하얀 눈이 내려
온 세상이 하얗다
눈 덮인 새벽길에
첫 발자국을 남기려니
마음이 상쾌하고 즐겁다
온통 하얀 세상을 보니
내 마음에까지 눈이 내린 듯 하다
눈을 밟으며 걷노라니
노래가 절로 나온다
행복은 늘 주변에 있다
하얀 눈이 내리는 날이면
하늘에서 복을 내려 주는 것만 같다
오늘은 하얀 눈 위에
첫 발자국을 만들며
행복한 하루를 시작하련다
'시, 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그리움 - 유치환 (0) | 2021.05.26 |
|---|---|
| 눈 덮인 겨울 들길을 가노라면 -용혜원 (0) | 2021.05.18 |
| 눈 내리는 날 - 용혜원 (0) | 2021.05.18 |
| 오늘처럼 눈 오는 날에 - 용혜원 (0) | 2021.05.18 |
| 너를 어떻게 하면 좋으냐 - 용혜원 (0) | 2021.05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