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삶이 무엇이냐고 묻는 너에게 - 용해원
삶이 무엇이냐고
묻는 너에게
무엇이라고 말해줄까?
아름답다고
기쁨이라고
슬픔이라고 말해줄까?
우리들의 삶이란
살아가면서 느낄 수 있단다.
우리들의 삶이란
나이들어가면서 알 수 있단다.
삶에는
정답이 없다고들 하더구나
사람마다
그들의 삶의 모습이
다르기 때문이 아니겠니?
삶이 무엇이냐고
묻는 너에게
말해주고 싶구나.
우리들의 삶이란
가꿀수록
아름다운 것이라고
살아갈수록
애착이 가는 것이라고...
'시, 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너의 하늘을 보아 - 박노해 (0) | 2021.06.22 |
|---|---|
| 우리 보고 싶으면 만나자 - 용해원 (0) | 2021.06.21 |
| 삶 - 용해원 (0) | 2021.06.21 |
| 삶이란 지나고 보면 - 용해원 (0) | 2021.06.21 |
| 계절이 지날때마다 - 용해원 (0) | 2021.06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