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. 05. 01
바람이 오면/도종환
바람이 오면
오는 대로 두었다가
가게 하세요
그리움이 오면
오는 대로 두었다가
가게 하세요
아픔도 오겠지요
머물러 살겠지요
살다간 가겠지요
세월도 그렇게
왔다가 갈 거예요
가도록 그냥 두세요
'시, 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벗꽃나무 아래의 한때 (0) | 2013.05.08 |
|---|---|
| 오 자네 왔는가 (0) | 2013.05.08 |
| 개심사 (0) | 2013.05.07 |
| 앵 초 (0) | 2013.05.06 |
| 한 번 왔다가는 인생길 (0) | 2013.05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