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시, 글

바람이 오면...

by 해선 잠보 2013. 5. 7.

 

 

 

 

 

2013.  05.  01

 

바람이 오면/도종환
 
 
 바람이 오면
 오는 대로 두었다가
 가게 하세요
 
 그리움이 오면
 오는 대로 두었다가
 가게 하세요
 
 아픔도 오겠지요
 머물러 살겠지요
 살다간 가겠지요
 
 세월도 그렇게
 왔다가 갈 거예요 

 가도록 그냥 두세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시, 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벗꽃나무 아래의 한때  (0) 2013.05.08
오 자네 왔는가  (0) 2013.05.08
개심사  (0) 2013.05.07
앵 초  (0) 2013.05.06
한 번 왔다가는 인생길  (0) 2013.05.06